연재니의 세상 나들이

리뷰/먹방

익선동에서 즐기는 프랑스 음식: 빠리가옥

연재니 2022. 4. 19. 00:11
728x90
반응형

종로3가역 익선동 근처에 있는 프랑스 음식점 #빠리가옥 다녀온 후기

 

 

 

 

연휴에 간 거라서 미리 네이버예약을 하고 갔다.

빠리가옥 입구에는 프랑스의 국기가 걸려있었는데 한옥 집에 프랑스 음식점이라니 기대됐다.

빠리가옥

 

 

 

 

예약한 저희 자리로 바로 안내받았다.

한쪽에는 와인이 가득했다.

프랑스음식점

 

 

 

매장 천장은 한옥의 느낌인데 기둥이 서양느낌이 나서 웃겼다.

익선동 맛집

 

 

 

테이블 위에 전구로 된 초와 조화로 보이는 장식품이 같이 있었다.

종로맛집

 

 

 

 

외부 음식을 반입할 경우에 5천원의 요금이 부과된다고 한다.

 

 

 

 

스타터에서는 제가 정말 좋아하고 먹고싶었던 양파수프를 골랐다.

스몰 7천원, 큰사이즈 만원인데 스몰로 먹기로 했다.

빠리가옥 메뉴

 

반응형

 

 

링귀니 까르보나라(17), 비프 부르기뇽(17)을 골랐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메뉴가 가득해서 고르기 너무 힘들었다.

메뉴판에 메뉴 사진이 같이 있어서 좋았다.

 

방문했을 때 네이버에서 예약하면 디저트인 크림브륄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있었다.

빠리가옥 가격

 

 

 

 

와인 종류도 다양하게 있다.

병으로도 팔고 잔으로도 판다.

익선동 와인

 

 

 

와인뿐 아니라 맥주와 다른 음료도 있다.

익선동 술

 

 

 

 

매장은 깔끔하면서도 예뻤다.

추운 2월에 방문했었는데 살짝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남아있었다.

익선동 데이트

 

 

 

 

가장 먼저 나온 양파수프.

너무 그리웠는데 이렇게 맛보게 됐다.

양파수프

 

 

 

 

위에 바게트와 치즈가 살짝 있다.

양파를 오래 볶아서 만드는 양파수프는 풍미가 굉장히 좋은데

프랑스에서 먹었던 양파수프와는 비교가 안돼서 살짝 아쉬웠다.

그래도 프랑스 갔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고 좋았다.

프랑스 가정식

 

 

 

 

비프 부르기뇽.

레드와인과 제철 채소를 오랜시간 끓인 프랑스식 소고기 스튜.

중앙에 매시드 포테이토와 당근, 연근칩이 가득 올려져 있다.

비프 부르기뇽

 

 

 

야채칩 아래에 소고기가 숨어있다.

소고기는 그렇게 많지 않게 느껴졌는데 부드럽고 맛은 특이했어요.

비프부르기뇽

 

 

 

 

엄청나게 맛있었던 링귀니 까르보나라.

한국에서 먹은 파스타 중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어요! 완전 추천!

까르보나라

 

 

 

소스가 진짜 와......너무 맛있는데 베이컨도 가득 들어가고 위에 치즈가루도 예쁘게 뿌려져 있다.

위에 계란 노른자도 보인다.

 

 

 

 

양파수프, 비프 부르기뇽, 까르보나라

완벽한 프랑스 가정식

프랑스음식점

 

 

 

 

비프 부르기뇽은 당근칩의 풍미가 너무 강하게 느껴져서 살짝 아쉬웠다.

와인에 야채가 우러난 맛이 특이했다.

익선동

 

 

 

까르보나라는 너무 맛있었는데 면이 너무 짧아서 먹기가 힘들었다.

링귀니

 

 

 

 

면이 거의 5cm, 7cm 정도 길이여서 포크로 돌돌 말 수도 없고 떠서 먹기도 힘들고

오른쪽 사진처럼 숟가락으로 퍼서 먹었다.

 

 

 

 

네이버예약해서 주는 크림브륄레

너무 좋아하는데 진짜 오랜만에 먹었다.

크림브륄레

 

 

위에 코팅된 달달한 설탕과 아래 부드러운 커스터드가 아주 맛있었다.

크림 브륄레

 

 

 

익선동에 맛집이 많아서 어디를 갈까 고민했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던 빠리가옥.

빠리가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