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니의 세상 나들이

리뷰/제품

영어회화핵심패턴233 교재로 영어공부

연재니 2023. 6. 7. 23:59
728x90
반응형

스펙업 카페에서 길벗출판사의

영어회화핵심패턴233 교재를 받았다.

 

교재라서 구김이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형태가 고정되도록 플라스틱으로

겉포장이 돼있었다.

항상 포장은 테이프가 칭칭 감겨서

아주 불편했는데

깔끔한 포장이 마음에 들었다.

 

위아래 박스 뚜껑처럼 돼있었고

열어보니 영롱한 초록색, 파란색

#영어회화핵심패턴233

#영어회화핵심패턴233중고급편

교재가 들어있었다.

영어교재추천

 

영어회화핵심패턴233은

2002년 출간 이래

80만 독자가 선택한

최장수 베스트셀러의 최신 개정판이다.

영어회화핵심패턴

 

 

책장을 펼쳤더니

백선엽 작가님의 정보가 보이고

학습 목표를 적는 란이 보인다.

 

20년 넘게 많은 사람들의

영어공부를 도와주는 교재

 

교재를 통해서 #영어독학 하기 쉽도록

안내가 잘 되어 있다.

 

목차를 열었더니 파트가 나눠져있고

파트 안에 여러 챕터와

챕터 안에는 여러 #패턴

있는 게 보인다.

반응형

챕터에 들어간 문장 구성요소가

하위 패턴 부분에 포함된 문장을

학습할 수 있다.

 

우선 파트에 어떤 챕터가 있는지 보이고

챕터안의 다양한 #영어패턴 학습할 수 있다.

 

챕터 위에 QR코드를 찍으면

관련 유튜브 영상으로 연결돼서

패턴 학습 훈련 동영상을 통해

발음을 정확하게 들을 수 있다.

 

리뷰 부분에서는

그동안 배운 패턴을

복습할 수 있다.

 

영어회화핵심패턴233중고급편

파란색 책보다는 심화 난이도다.

 

조이스 백 저자 설명이 있고

목표 학습을 적을 수 있다.

 

일반편과 다르게 중고급편은

챕터에 주제가 있고

주제 관련된 다양한 패턴을 배울 수 있다.

 

파트1에서는 형용사로 감정표현하는

패턴영어가 있다.

역시나 QR코드를 통해

영어공부에 좋은 영상을 볼 수 있다.

 

뒷부분에 파트별 패턴을

복습할 수 있다.

 

#영어독학 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추천하는 #영어교재

하루 1개 패턴을 학습하기를

목표로 삼고

10분만 공부해도

가볍게 영어회화 마스터

할 수 있을 거 같다.

 

아래 링크에서

자세한 책 정보를 볼 수 있다.

http://gilbut.co/c/23054542HQ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