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니의 세상 나들이

리뷰/제품

순면 100%의 뽀송한 생리대 뽀솜다이어리 후기

연재니 2023. 4. 10. 08:00
728x90
반응형

생리어플인 핑크다이어리에서

뽀솜다이어리 출시 기념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감사하게도 제품을 받아서 사용해보는 기회가 있었다.

 

롯데택배로 받았는데 한쪽 모서리 부분이 축축하고 찌그러져있었다.

 

생리대 포장이 종이로 되어있어서 살짝 젖어서 축축했는데

다행히 내부 포장은 비닐로 되어있어서 생리대 내부는 멀쩡한 것 같았다.

 

롯데택배의 배송상태에 화가났다.

 

뽀솜다이어리 후기

뽀솜다이어리

포장이 너무 귀엽다.

디자인이 아기자기했다.

 

뽀솜다이어리는

흡수체까지 오가닝 100% 순면인 진정한 일회용 순면 생리대고

면생리대의 장점만 모아 만들었다

독자 개발한 더블 레이어드 공법을 사용하여 10배 이상의 흡수력을 가지고

순면 생리대만 가능한 슬림한 두께와 편안한 착용감이 있다.

 

 

[라이너]

라이너 포장을 개봉했는데

20개가 가지런히 놓여있었다.

굉장히 당황스러운 것은 사용 후 밀봉하는 테이프가 없다는 점.

왜때문에 이렇게 만든건지 궁금했는데

 

팬티라이너의 양쪽과 입구쪽 개봉선 완벽 밀봉되어있는데

이 장력 때문에 테이프를 붙이면 테이프만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가방이나 파우치에 많이 들고다니는데

테이프를 붙이면 개봉선이 쉽게 열려 생리대 내부로 이물질이 유입되는 일이 많아

테이프를 달지 않았다는 피드백이 왔어요!

 

새 생리대의 위생을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만든 제품이라는 게 느껴졌다.

라이너 길이는 18cm였다.

 

[중형]

#뽀솜다이어리 중형 생리대는 10개가 들어있었다.

 

생리대추천

중형은 다행히도 사용 후 밀봉테이프가 있었다.

 

생리대 중형

24.5cm로 넉넉하다.

 

순면생리대

굉장히 얇아서 깜짝 놀랐는데

순면이라 이렇게 얇을 수 있다니 너무 신기하다.

 

[대형]

생리대 대형

대형은 중형과 마찬가지로 10개가 들어있었다.

 

파란색으로 밀봉테이프가 있었다.

 

중형보다는 살짝 도톰했는데

그래도 내가 쓰던 다른 생리대에 비하면 확실히 얇은게 느껴졌다.

 

대형은 29cm로 아주 넉넉하다.

 

생리대 추천

특히 뒷부분이 넓게 있어서 잘 때나 양이 많을 때 사용하면 좋을 거 같다.

 

[정리]

순면 100%로 얇고 통기성이 좋아 착용감이 편안하다.

양에 따라 사이즈 별로 사용할 수 있다.

유통기한도 제조일자부터 3년까지 넉넉하다.

더블 레이어드 공법으로 10배 이상의 흡수력이 있다.

728x90
반응형